DEALPANG
딜팡 2021년 02월 25일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추가및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딜팡입니다.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이 추가및 변경되어 내용을 공지합니다.
1. 개정 사유
개인정보보호 조치 강화및 고객 이용 혜택 강화
2. 추가및 변경사항
[이용약관 추가내용]
제9조(회원등급및 평가제도)
① “딜팡”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했을 때 부과되는 점수를 기준으로 하여 회원등급 및 등급에 따른 일정 혜택 등을 회원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은 서비스 이용실적, 기타 회사가 정하는 이용정책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회원등급 정책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에 대한 변경이 있으면 이 약관 제3조 제4항에 따라 변경 공지합니다).
② 해당 회원이 자신에게 부여된 등급 구성요소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면 회사는 소명내용, 해당 회원의 신용도 등 제반 상황을 고려하여 등급 구성요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등급은 상품매매 때 참고자료로 활용될 뿐이며, 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상의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④ 구매확정 때 상품의 구매자는 해당 거래에 대한 만족도를 회사가 정한 단계별로 표시할 수 있으며, 표시된 만족도는 해당 상품 판매자의 평가에 반영됩니다. 거래만족도 항목 및 단계는 해당 서비스 화면에 표시합니다.
⑤ 상품평은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가 작성할 수 있으며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평 작성자는 자신이 작성한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과 첨부된 의견의 내용이 욕설, 비방, 명예훼손 등의 내용이거나 상품 평가와 무관한 내용을 담고 있어 공개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면, “딜팡”은 해당 상품평과 첨부된 의견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에 대한 불만, 판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이라는 이유만으로는 삭제하지 않습니다. 상품평을 삭제할 때에는 상품평에 첨부된 의견도 함께 삭제됩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 이용약관과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합니다.
⑥ 거래 상대방에 대한 거래만족도 평가와 상품평 작성은 전적으로 평가 당사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지며, 회사는 내용의 사실 여부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⑦ 아래와 같은 내용에 해당하면 상품평을 삭제하거나 회원의 이용자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1. 상품평을 통하여 타인을 모욕하거나 타인의 명예와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및 그 평가결과
2. 기타 회원평가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반하여 평가제도를 이용하는 행위
제18조(마일리지/예치금 운영)
①“딜팡”은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와”예치금”을 운영합니다.
②“마일리지/예치금”은 재화 등의 구입,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하여 적립된 비현금성 포인트로 환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③이벤트 또는 회사의 서비스 정책,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마일리지/예치금” 의 유효기간은 별도로 설정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됩니다.
④이용자의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마일리지/예치금”은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이미 소멸된 “마일리지”는 복원되지 아니합니다.
제 19조 (할인쿠폰)
① 할인쿠폰은 회사가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는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③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 등 또는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이를 회수하고, 회원자격 상실(아이디 삭제) 및 민∙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추가내용]
제6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1.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회하고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배송, 상담 등)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알린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다른 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절차에 따라 정보를 요청받은 경우는 예외로 하며, 이 경우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마케팅)
MW홀딩스는 마케팅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받은 업체가 관련 법령을 준수하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동의는 회원가입 선택약관으로 회원께서 동의하신 경우에만 해당업체에 정보가 제공되며,본 선택항목에 대해 동의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상품구매 등 기본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7조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사항]
변경전 |
변경후 |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은(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처리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위탁 대상자 : [CJ대한통운] - 위탁업무 내용 : [온라인 쇼핑몰 주문 집하] - 위탁 대상자 : [NHN KCP] - 위탁업무 내용 : [온라인 쇼핑몰 상품결제]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합니다. |
제9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은(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처리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수탁자 - 한진택배, CJ대한통운(주), (주)KG로지스,로젠택배,(주)드림플러스 외 기타 택배사 위탁 업무 내용 - 상품배송업무 수탁자 - NHNKCP,KG이니시스,토스페이먼츠,올더게이트,KG모빌리언스,나이스페이,이지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위탁 업무 내용 - 결제 처리 수탁자 - 비즈엠, 드림문자, KP모바일, TasOn,㈜ 카카오㈜, 바이앱스 위탁 업무 내용 - 문자, 메일, 카카오알림톡, 앱푸쉬 발송 수탁자 - 메이저월드㈜, 엔에이치엔고도(주) 위탁 업무 내용 - 개인정보 위탁처리(서비스의 개발 및 운영, 시스템 운영, 서비스 이용, 분석 등) 수탁자 - 엠더블유홀딩스㈜, 메이저월드㈜ 위탁 업무 내용 - 고객센터(회원 불만건 처리, 사이트 이용의 편의성 제공) 수탁자 - 업체리스트 [3HC컴퍼니,골프앤드(예스스트리트),골프필드,군자실업,그룹스,모빈네트웍스 글로벌,까스텔바작,넥스트플레이어,더진엠씨,도원,디비씽크 ,디앤와이인터내셔널,디엔케이네트웍스,뜨레,럭스네트웍스,로볼코리아,리앤쿡코리아,매트로,베니펫,비비드글라스,사라토가 골프,사사키,사우인터내셔날,삼정네트웍스,선덜랜드코리아,세이션,솔티드 주식회사,스페셜그라운드,스페셜노블레스그룹,아이비케어,에스비스포츠,에이쇼핑,엑스넬스코리아,예가스포츠,유디피플,이레씨엔에프,인커머스,인프럭스코리아,정글히어로,제이투엠 네트웍스,조아골프,주식회사 렉시,주식회사 미카도골프,주연홈쇼핑,지브이투어,지비컴퍼니(골프붐),지온컴퍼니,에스제이라이언,케이에스스포츠,코비스스포츠,코웰패션(씨에프),파르마인터내셔널,파인캐디,페르시안캣(디자인씨),제이디스포츠,플레이버,피지에이패션 조아패션,한국다이와주식회사 (낚시),한성에프아이,한신프로젝트,홍인규TV(착한형님),B&E컴퍼니,이룸디엔피,박사장몰(BSJMALL)_포시즌,주식회사 구스(GOOSE),해피키친,주식회사투힘,보이스캐디,주식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리드통상,케이앤코리아,(주) 신한코리아] 위탁 업무 내용 - 거래이행,배송,고객상담,AS,불만처리 등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합니다. |
3. 개정시기
고지일자 2021년 02월 25일
시행일자 2021년 03월 04일
사이트 하단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자세한 약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즐거운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